게임뉴스

뒤로가기
제목

PS4 팀 배틀 액션 ‘건담 버서스’ 한글판 결정 및 7월 6일 발매 예정

작성자 게임앤라이프(ip:)

작성일 2017-04-07 17:25:58

조회 17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7월 6일, 일본과 동시 발매를 목표로 한글판 발매가 결정!
- 키비쥬얼, 오프닝 영상 및 신규 스크린샷 공개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PS4용 팀 배틀 액션 게임 ‘건담 버서스’의 한글판 발매가 결정되었으며, 오는 7월 6일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건담 버서스’는 긴 시간 동안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사랑 받아온 ‘기동전사 건담 VS.’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기존 시리즈의 작품과는 달리 아케이드의 이식 버전이 아닌 PlayStation®4용으로 특별히 개발을 진행 중인 작품이다. 지난 3월 중순에는 국내에서도 CBT를 진행하여, 참가 유저들로부터 게임성에 대한 긍정적인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한국 유저들을 위해 한글판 발매가 결정되었으며, 오는 7월 6일 일본과의 동시기 발매를 목표로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하여 건담 버서스의 야스다 나오야 프로듀서는 “지금까지 건담 게임 시리즈에게 보내주신 한국 유저 분들의 뜨거운 응원에 보답 해 드리고자, 한글화를 결정하였습니다. 이번 ‘건담 버서스’는 건담 팬 분들께서 만족하시는 것은 물론, 팀 배틀 액션을 좋아하시는 많은 게이머 분들께서도 저희 작품을 즐겁게 접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개발 중에 있으므로, 많은 기대 부탁 드립니다.”라고 전했다.


’건담 버서스’ 키비쥬얼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SOTSU・SUNRISE
©SOTSU・SUNRISE・MBS
©SOTSU・SUNRISE・TV TOKYO

이상원 기자   petlabor@ruliweb.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