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게임앤라이프 입니다.
4월 9일에 진행되었던 PS5 본체 제품을
금일 3차발송건을 마지막으로 전부 발송해 드렸습니다.
예약해 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SIEK 고객센타 02-6677-7771 번으로 문의하셔서 조치받으시면 됩니다.
구입영수증은 PC화면에서 주문조회내역에서 상세내역을 조회하시면 배송지 하단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게임앤라이프(ip:)
작성일 2021-04-20 17:30:50
조회 237
안녕하세요 게임앤라이프 입니다.
4월 9일에 진행되었던 PS5 본체 제품을
금일 3차발송건을 마지막으로 전부 발송해 드렸습니다.
예약해 주신 모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SIEK 고객센타 02-6677-7771 번으로 문의하셔서 조치받으시면 됩니다.
구입영수증은 PC화면에서 주문조회내역에서 상세내역을 조회하시면 배송지 하단에서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